공지사항
[2025년 12월 2일] 고객 상세 차트 및 정액권 공유 기능 업데이트 소식
2025-12-02

안녕하세요, 공비서원장님 입니다.

고객 관리 편의성과 고객 자산 운영 효율을 높이기 위해,
고객 상세 차트 사용성 개선패밀리(정액권 공유) 기능이 새롭게 업데이트 되었습니다!

이번 업데이트로 고객 정보를 더욱 체계적으로 확인·관리할 수 있으며,
그동안 많은 원장님들께서 요청해주셨던
한 고객의 정액권을 가족·지인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 기능도 추가되었어요. ✨

🎉 업데이트 요약

1. 고객 상세 차트 사용성 개선

- 고객 프로필 화면의 구성을 새롭게 개선했어요.
- 고객 이름 우측의 [프로필 수정] 버튼을 통해 고객 정보를 더 쉽고 정확하게 수정할 수 있어요.
- 상단 메뉴바가 새롭게 추가되어, 고객의 예약 · 매출 · 시술 · 제품 · 정액권 · 티켓 · 포인트 · 패밀리 정보를 한눈에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2. 패밀리(회원권 공유) 기능 추가
- 한 고객이 보유한 정액권을 가족 또는 지인과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에요. 
- 최대 5명까지 패밀리 등록이 가능하며, 등록된 구성원은 해당 회원권을 함께 사용할 수 있어요.
- 공유된 회원권은 유효기간이 짧은 순서부터 자동으로 차감됩니다.

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 부탁드립니다.
👉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 확인하기

감사합니다.

[2025년 12월 1일] 공비서원장님 서비스 점검 안내
2025-11-28

안녕하세요, 공비서원장님 입니다.
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일부 기능 보완 및 추가 점검 예정으로 안내드립니다.

⏰서비스 점검 안내
■일시: 2025년 12월 1일(월) 오전 7시 ~ 오전 7시 30분 (약 30분)
■영향:
- 점검 시간 동안 공비서원장님 및 공비서 서비스 이용이 일시 제한됩니다.
- 점검 시간 동안 네이버 예약 연동 기능도 일시적으로 제한됩니다.

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.
원장님의 너른 양해와 협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[2025년 11월 25일] 예약금 정산 시스템 개편 및 수수료 인하 안내
2025-11-20

안녕하세요, 공비서원장님 입니다.
공비서 예약금 정산 시스템 개편 및 수수료 인하 적용을 위한 점검 작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.

⏰서비스 점검 안내
⊙ 날짜: 2025년 11월 25일 (화)
⊙ 작업 시간: 오전 6:00 ~ 7:30 (약 1시간 30분 소요 예정)
⊙ 서비스 영향:
▪️점검 시간 동안 공비서 고객 전용 앱 및 공비서원장님 서비스 전체 이용이 일시 중단됩니다.
▪️점검 완료 후 정상 이용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🎉업데이트 내용
▪️예약금 정산 시스템 개편
▪️예약금 수수료 인하 적용 예정
   ▪️기존 2.95%(VAT 별도) → 1.8%(VAT 별도, 영세사업자 기준)
   ▪️예약금 정산은 정산 신청 완료 후, 영업일 기준 5일 이내 지급됩니다.

⚠️ 정산정보 등록 안내 
정산정보 미등록또는 잘못된 정보로 등록된 경우, 예약금 기능 사용 및 '공비서 고객 전용 앱' 노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 
원활한 서비스  이용을 위해 올바른 정산정보를 미리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데이트이니 원장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. 
감사합니다. 

[2025년 11월 18일] 예약 반복 막기 기능 업데이트 소식
2025-11-18

안녕하세요, 공비서원장님 입니다.

예약 관리 편의를 높이기 위해**, ‘예약 반복 막기’** 기능이 새롭게 업데이트 되었습니다!

이번 업데이트로 샵 운영 방식에 맞게 더욱 유연한 스케줄 설정이 가능해졌어요. ✨

🎉 업데이트 요약

  • 예약 반복 막기
    • 매일/매주/격주/매월 등 반복적으로 예약 막기 설정이 가능해요.
      • 반복 종료일은 최대 1년, 반복 생성 횟수는 1~999 까지 설정 가능해요.
    • 지정 기간 동안 설정된 예약 막기 건을 부분 삭제하거나 일괄 삭제할 수 있어요.

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 부탁드립니다.

👉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 확인하기

감사합니다.

[25년 11월 6일] 공비서 스토어 서비스 점검 안내
2025-11-03

안녕하세요, 공비서 스토어입니다. 
더욱 안정적이고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이 시스템 점검 작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.
 

⊙ 점검 일시
- 2025년 11월 6일 (목) 06:00 ~ 07:00 

⊙ 점검 내용 
- 시스템 안정화 및 성능 개선 

⊙ 서비스 영향 
- 점검 시간 동안 공비서 스토어 이용이 불가합니다.

더 나은 서비스 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관련 문의사항은 공비서 스토어 고객센터로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.

※ 공비서스토어 문의하기 :  [APP] 메뉴 - 1:1 문의 / [PC] 우측 하단 1:1 문의


감사합니다. 

[2025년 10월 28일] 시술 통계 기능 업데이트 소식
2025-10-28

안녕하세요, 공비서 원장님 입니다.
샵 운영 데이터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‘시술 통계’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!
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시술별 매출 현황을 보다 쉽게 파악하고, 담당자별/기간별 매출 분석이 가능해졌습니다. ☺️

🎉 업데이트 요약

⊙ 시술별 매출 현황 제공 
시술별 매출 건수, 실 매출 합계, 차감 합계, 총 합계를 한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⊙​​​​​​​ 담당자별 필터 지원
- 특정 직원의 매출 데이터를 별도로 조회할 수 있어 담당자별 실적 관리가 더욱 편리해졌습니다.
⊙​​​​​​​ 정렬 기능 추가 (25.11.11 반영 예정)
- 매출 건수 또는 금액 기준으로 오름차순/내림차순 정렬이 가능합니다.

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 부탁드립니다.
👉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 확인하기

​​​​​​​
감사합니다. 

 

[2025년 10월 21일] 최근방문일 기능 업데이트 소식
2025-10-21

안녕하세요, 공비서 원장님 입니다.
예약 상세 정보에 최근 방문일 표시 기능이 추가되어 안내드립니다.
고객 관리와 재방문 케어가 한층 더 편리해졌습니다. ☺️

🎉 업데이트 요약
⊙ 예약 상세 정보에 ‘최근 방문일’ 표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.
⊙ 고객별 최근 방문 일시가 표시되며, 마지막 방문일로부터 경과된 N일전 방문 정보가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 부탁드립니다.
👉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 확인하기

감사합니다.

[2025년 10월 21일] 공비서 원장님 서비스 점검 안내
2025-10-16

안녕하세요, 공비서 원장님 입니다.
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일부 기능 보완 및 추가 점검 예정으로 안내드립니다.

⏰ 서비스 점검 안내
■일시: 2025년 10월 21일(화) 오전 6시 ~ 오전 7시 (약 1시간)
■영향:
- 점검 시간 동안 공비서 원장님 및 공비서 서비스 이용이 일시 제한됩니다.
- 점검 시간 동안 네이버 예약 연동 기능도 일시적으로 제한됩니다.

🎉업데이트 내용
1. 예약 상세 정보 - ‘최근 방문일’ 표시 기능 추가
- 고객별 최근 방문 일시가 표시되며, 마지막 방문일로부터 경과된 N일 전 방문 정보가 함께 노출됩니다.

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.
원장님의 너른 양해와 협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[2025년 10월 12일] 공비서 스토어 긴급 점검 완료 안내
2025-10-12

안녕하세요, 공비서입니다.

2025년 10월 11일(토) 14시부터 
일부 환경에서 스토어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현상이 발생했습니다.

긴급 점검을 통해 10월 12일(일) 16시부로 정상적으로 복구되었으며,
현재는 PC, 모바일, 앱 모두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.

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공비서 원장님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 주세요.

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 

2025 연휴 고객센터 운영 및 이용권 안내
2025-09-29

안녕하세요, 공비서입니다.
추석 연휴 동안 고객센터 운영 일정 및 CMS 자동이체 출금 안내드립니다.

■ 고객센터 운영 안내
- 10월 2일(목): 16시까지 단축 운영
- 10월 3일(금): 개천절
- 10월 4일(토)~8일(수): 추석 연휴
- 10월 9일(목): 한글날
- 10월 10일(금): 정상 운영

문의 사항은 공비서 원장님 1:1 문의로 남겨주시면, 10월 10일(금) 오전 10시부터 순차적 답변드리겠습니다.


■ 자동이체(CMS) 안내
공휴일에는 전국 은행 및 결제 대행사의 이체 업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.
10월 3일~9일 결제 예정 원장님께서는, 연휴 기간 중 접속 시 '이용권 만료’ 안내 창이 노출될 수 있습니다.
다만, 실제 서비스 이용에 영향은 없으며, 10월 10일(금) 출금 및 이용권 연장이 순차 처리됩니다.


카드 구독 및 선납권 결제 안내
정기 결제를 등록하시면 매월 카드(체크/신용)로 자동 결제됩니다.

⚠️ 주의 사항
- 베이직, 프리미엄 요금제 사용자는 카드 결제 실패 시 재이용 불가합니다.
- 연휴 전, 반드시 정상 결제가 가능한 카드가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.

[카드 구독 결제]
- PC: 이용권 정보 > 이용권 > 이용권 구매 > 카드 정보 등록
- APP: 메뉴 > 이용권 정보 > 이용권 > 카카오톡으로 이용 문의 > 카드 정보 등록

[선납권 결제]
- PC: 이용권 정보 > 정기 결제 설정
- 카드 결제만 가능하며, 선납권 만료 시에 등록한 카드로 결제하시면 즉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선납권 만료 후 결제 실패 시에도 재이용은 불가합니다.

풍요로운 연휴 보내세요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