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비서
자주 묻는 질문
Q.
공비서는 어떤 서비스인가요?
A.
공대남의 비즈니스 서비스(이하 ‘공비서’)는 고객님의 개인비서 역할을 해줄 토탈 솔루션 프로그램입니다.
공비서는 B2C 업종에서 필요한 고객관리부터 매출관리, 제품관리 등 전반적인 기능을 제공하며 업종선택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 가능합니다.
Q.
뷰티샵이 아닌데 사용이 가능한가요?
A.
공비서는 뷰티샵 뿐만 아니라 애견, 스튜디오, 헬스장, 공방 등에서도 폭넓게 사용하고 있습니다.
[시술메뉴]에서 사용하려는 업종에 맞게 설정하여 사용해주세요!
Q.
CMS(자동이체)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A.
1) PC에서 신청하기 : 오른쪽 상단 이용권정보 > CMS 신청
2) 앱에서 신청하기 : 메뉴 > 이용권정보 > 오른쪽 상단 CMS 신청
* CMS 신청 후 당일 또는 익일에 1800-4770번으로 자동이체 동의 ARS가 발송됩니다!
전화를 못 받으셨을 경우 문자로 동의 ARS 전화번호가 발송되며,
문자의 번호로 연락을 주시면 자동이체 동의서 등록이 완료됩니다!
Q.
자동이체 신청할때 계좌실명 조회 에러 메세지가 나와요.
A.
계좌정보 입력시 [개인/개인사업자 계좌]인 경우 '생년월일'을,
[법인사업자의 계좌]인 경우 '사업자번호'를 입력하시면 됩니다.
이 부분이 정확히 입력 되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!
Q.
자동납부 신청했는데 이용이 안돼요
A.
이용기간이 만료되기 1~2일전에 이용권 결제를 신청하셨거나 결제일 이후에 이용권을 신청해주신 경우,
다음달 이용료부터 자동납부가 진행됩니다.

따라서 당월 이용료는 아래계좌로 무통장입금 후 카카오톡 1:1문의로
확인요청 해주시면 신속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국민은행 (주)헤렌
65323704001425
프리미엄 33,000원 / 베이직 21,780원
Q.
이용료 자동출금에 실패했는데 어떻게하나요?
A.
번거로우시겠지만 출금에 실패한 경우, 즉시출금이나 추가출금이 되지 않아 무통장입금이나 카드결제가 필요하십니다.
출금에 실패하면 [이용권정보]화면에 무통장입금,카드결제 버튼이 생성됩니다. (카드결제는 PC버전만 가능)
무통장입금의 경우 신청자명과 입금자명을 5자이하로 동일하게 해주시면 자동으로 처리되어 바로 사용가능하시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**무통장입금,카드결제 경로
PC : 이용권정보 > 무통장입금,카드결제 가능
앱 : 메뉴 > 이용권정보 > 무통장입금만 가능
Q.
이용권/문자충전/쇼핑몰 무통장입금 했는데 언제 확인되나요?
A.
신청자명과 입금자명을 5자이하로 동일하게 해주시면 자동으로 처리되어 입금 5~10분 이내로 바로 결과 확인이 가능합니다..
(샵이름으로 신청시 오타나 띄어쓰기가 달라 자동으로 안되는 경우가 많으니 성함으로 신청해주시면 편합니다)

신청자명과 입금자명을 동일하게 했는데도 바로 확인이 안된다면 입금한 계좌번호를 확인해 주세요.
이용권/문자충전/쇼핑몰 모두 무통장입금 계좌가 다르기 때문에 다른계좌에 입금하셨다면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
이런 경우 카카오톡채널 '공대남' 또는 ☎ 1600-3145 로 문의 주세요 :)
Q.
세금계산서 발급가능하나요?
A.
공비서에는 기본적으로 현금영수증으로 발행해드리고 있습니다.
현금영수증은 세금계산서와 마찬가지로 적격증빙에 해당되며
'사업자 지출 증빙용'으로 발급받으시려면 사업자 등록번호 10자리,
'개인소득공제용'으로 발급반드시려면 휴대폰 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를 알려주세요!
Q.
사업주/직원 상태 변경은 어떻게 해요?
A.
직원 <-> 점주로의 상태 변경은 고객센터에서 직접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변경이 필요하시다면 카카오톡채널 '공대남' 으로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 ☎ 1600-3145번으로 연락주세요.
Q.
회원탈퇴는 어떻게 해요?
A.
회원탈퇴는 카카오톡채널 '공대남' 또는 ☎ 1600-3145 로 문의 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