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공비서입니다:)
설 연휴간 고객센터 운영 일정 및 CMS 자동 이체 출금 일정을 안내 드리니, 이용에 불편함 없으시길 바랍니다.
■설 연휴로 인한 고객센터 단축 운영 및 휴일 안내
*25년 1월 24일 (금) - 10:00 ~ 16:00까지 상담 단축 영업
*25년 1월 25일 (토) ~ 1. 30 (목) - 주말 및 설 연휴 고객센터 휴무
*25년 1월 31일 (금) - 고객센터 정상 운영
-문의 사항은 카카오톡 1:1문의에 남겨주시면 영업일인 1월 31일 (금) 오전 10시부터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.
-카카오톡 상담 링크: https://pf.kakao.com/_cxdPlxl
■자동이체(CMS) 안내
전국 은행 및 결제 대행사의 경우 공휴일에는 이체 관련 업무를 진행하지 않습니다.
결제일이 1월 24일 ~ 1월 30일 사이인 원장님께서는 연휴 기간 동안 접속 시 이용권 만료 안내창이 뜰 수 있습니다.
출금 및 이용권 연장은 연휴가 끝난 후 순차적으로 이루어지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(시스템 상 만료 팝업이 보이시더라도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하며 평일에 결제될 예정입니다.)
■카드 구독 결제 등록 및 선납권 결제(이용 기간이 모두 만료된 경우)
정기 결제를 설정하실 경우 매달 등록된 카드로 이용권 결제가 이루어지며, 체크/신용 카드 모두 등록이 가능합니다.
❗주의사항❗
설 연휴 전 정상 결제가 되는 카드가 등록되어야 합니다.
베이직, 프리미엄 (구)요금제 이용 중 카드 결제 실패인 경우 베이직, 프리미엄 (구)요금은 재이용할 수 없습니다.
[카드 구독 결제]
-PC: (우측 상단) 서비스 이용정보 > 이용권 > 이용권 구매 > 카드 정보 등록
-APP: 메뉴 > (상단) 서비스 이용 정보 > 이용권 > 카카오톡으로 이용 문의 > 카드 정보 등록
[선납권 결제]
-PC: (우측 상단) 서비스 이용정보 > 정기 결제 설정
*선납권 결제는 카드만 가능하며, 선납권 만료 시에 등록한 카드로 결제하시면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*선납권 만료일 이후 정기 결제 실패 시에는 재이용은 불가합니다.
항상 원장님의 곁에서 노력하는 공비서가 되도록 하겠습니다.
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!
감사합니다.
*카카오톡 문의 https://pf.kakao.com/_cxdPlxl